DSC_0332_blue.jpg
DSC_0315.jpg
DSC_0029.jpg
OS_17.png
OS_16.png
GOLDEN

오썸 캡슐세제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수상명 Golden Paper
심사평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친환경 캡슐 세제 브랜드 패키지 작품으로, 제로 웨이스트 가치와 함께 편리함과 스마트함을 담고 있다. 일반 액체세제에 비해 75%의 물 사용을 절약하고, 친환경 패키지 구성으로 제품 구분성과 편리한 지기구조, 컴팩트한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점이 강점으로 평가되었다.
지원자 배수규
사용 지종 타사-삼원 얼스팩
작품요약 오썸은 사용자에게 놀랍고, 스마트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오썸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느낌표를 구성하는 선과 점을 로고와 레이아웃에 적용했습니다
작품설명 MZ세대들을 대상으로 편리함과 스마트함, 그리고 제로웨이스트의 가치를 담은 친환경 캡슐 세제 브랜드 및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일반 액체세제 대비 생산시 물사용이 75% 절약되고, 사용 뒤에 버릴 때도 부피가 매우 작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패키지 용지도 친환경 지류로 제작되어 실제로도, 시각적으로도 친환경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