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명 | Golden Paper |
---|---|
심사평 |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친환경 캡슐 세제 브랜드 패키지 작품으로, 제로 웨이스트 가치와 함께 편리함과 스마트함을 담고 있다. 일반 액체세제에 비해 75%의 물 사용을 절약하고, 친환경 패키지 구성으로 제품 구분성과 편리한 지기구조, 컴팩트한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점이 강점으로 평가되었다. |
지원자 | 배수규 |
사용 지종 | 타사-삼원 얼스팩 |
작품요약 | 오썸은 사용자에게 놀랍고, 스마트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오썸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느낌표를 구성하는 선과 점을 로고와 레이아웃에 적용했습니다 |
작품설명 | MZ세대들을 대상으로 편리함과 스마트함, 그리고 제로웨이스트의 가치를 담은 친환경 캡슐 세제 브랜드 및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일반 액체세제 대비 생산시 물사용이 75% 절약되고, 사용 뒤에 버릴 때도 부피가 매우 작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패키지 용지도 친환경 지류로 제작되어 실제로도, 시각적으로도 친환경적입니다. |